윤서빈, 푸른 자연 속 독보적 감성 담은 비주얼 필름 공개...22일 신


윤서빈, 푸른 자연 속 독보적 감성 담은 비주얼 필름 공개...22일 신

레유 0 1 0 0
복사되었습니다!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윤서빈이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아낸 ‘비주얼 필름(Visual Film)’을 깜짝 공개했다.

윤서빈의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 측은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윤서빈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기 위한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비주얼 필름 속 윤서빈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내추럴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거나 먼 곳을 바라보며 사색에 잠긴 듯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또한 편안한 니트 상의와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그의 부드러운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햇살 아래 더욱 빛나는 그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 편의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함께 클로즈업을 통해 드러나는 윤서빈의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에게 짙은 여운을 남긴 것은 물론 자연광을 활용한 따뜻하고 서정적인 영상미는 윤서빈이 가진 고유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윤서빈은 최근 개봉한 영화 ‘전력질주’에서 주연 ‘장근재’ 역을 맡아 첫 장편 영화 데뷔를 해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드는 ‘차세대 글로벌 스타’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그리고 비주얼 콘텐츠까지 전방위로 영역을 확장하며 다방면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비주얼 필름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윤서빈은 오는 9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10/0001089575


0 Comments
제목